본문 바로가기

정보

직구 및 해외 구매, 해외 사이트 관련 영어 단어1 - 가입, 로그인, 비밀번호



안녕하세요.

직구(직접구매) 및 해외 직구 구매와 관련된 영어 단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해외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하거나 해외사이트를 돌아다니면서 많이 접하게 되는 영어 단어들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해외 사이트에 회원가입 및 로그인 시 많이 접하는 영어 단어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ign up

Create an Account = Create your account

Register = Join


가입하기


이용하고자 하려는 사이트에서는 회원을 통해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곳들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가입하기는 영어로 위와 같이 Sign up 이나 Create an account 또는 Join이라는 영어단어로 많이 씌여저 있습니다. 가입하고자 하신다면 위에 적혀진 단어를 찾아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Sign up for Amazon. : 아마존에 가입하기

*어떤 사이트에 가입한다는 말을 할 때 전치사 for을 씁니다.


▷ My Account : 나의 계정





Sign in ↔ Sign out


로그인(log in) 하다 ↔ 로그아웃(log out) 하다


우리나라는 로그인이라는 단어를 많이 쓰지만 해외에서는 인터넷 사이트에 계정을 통해 로그인한다는 말을 로그인(log in)보다는 sign in이라는 단어로 대부분 사용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검색사이트인 구글에 가서 영어로 언어를 바꾼 후 확인해 보시면 바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다는 영어로 sign in이며 그 반대말인 로그아웃하다는 sign out입니다.


▷Sign in with your Google Account: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기

▷Sign In with Password: 비밀번호 입력하고 로그인하기





Password


비밀번호


Password는 비밀번호를 말하는 단어입니다. 로그인할 때 계정과 함께 꼭 필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요즘 한국 사이트는 비밀번호를 영문과 숫자, 특수문자 등을 조합하여 만들어야 하고,

주기적으로 비밀번호 교체를 하라며 친절히 안내해 주기도 합니다.

해외사이트는 대체적으로 한국사이트처럼 친절한 안내나 여러 문자들 조합의 비밀번호를 요구하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한국 사이트가 친절하고 고객의 보안을 세심히 챙겨준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엔 대부분 어느 사이트나 해킹 관련으로 안전한 편이지만

비밀번호는 6개월이나 1년 주기로 바꿔주시기를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 Enter your password: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오늘 학습한 단어들은 아주 기본적인 단어입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비밀번호는 인터넷에서 물건을 구매하거나 사이트에서 활동할 때 필요한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오늘 알아본 영어 단어는 영어가 주 언어인 사이트에서 아주 쉽게 접해볼 수 있는 단어들입니다.

기초적인 단어를 습득을 기본으로 영어사이트를 접하는데 두려움이나 어려움이 없어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