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천 생선구이 맛집 - 어사랑생선구이

안녕하세요~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오늘은 포천에 계속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모두 우산 챙기시고

빗소리 들으시면서 차분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오늘도 역시 포천의 맛있는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생선구이와 대구탕 등을 판매하는 어사랑입니다.


어사랑, 이름만들어도 물고기관련 음식을 하는 곳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 수 있고

어감이 너무 좋네요. ㅎㅎ 어사랑 어사랑~~





어사랑생선구이


주소: 경기 포천시 군내면 청군로 3249

위치: 하성북리 쪽 군내면사무소 지나서 위치

전화번호: 031-531-9297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 넓음

*예약가능



어사랑은 군내면사무소를 지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어사랑 근처에는 전에 소개해드렸던 통통생고기집이 있습니다.










어사랑 식당의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습니다.











테이블 자리도 있고, 이렇게 좌식 자리도 있습니다.

다양한 자리를 마련하고 있는 곳이라

앉고 싶은 스타일 대로 편하게 앉으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다른 식당은 좌식으로 앉고 싶은데 

테이블좌석만 있어서 아쉬울 때가 있고 그렇잖아요..ㅎㅎ










식당이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너무 좋은데

식당도 너무 깨끗해서 좋습니다~~


모듬 생선구이 + 돌솥밥 세트를 저는 두 번이나 먹어봤는데요.

너무 맘에 드는 구성이였습니다.

모듬 생선구이에서 나오는 생선은 자반, 갈치, 꽁치, 삼치입니다.


구이 단품류로는

자반과 돌솥밥, 임연수와 돌솥밥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생선 모듬조림도 있고

대구탕과 대구지리탕도 팔고 있습니다. ^_^












모듬 생선구이와 돌솥밥 세트 4인 구성입니다.

매우 푸짐하고 먹음직해 보입니다.










생선구이도 너무 맛있는데

어사랑에서 또 좋은 점은

여러가지 많은 반찬들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부족하면 다시 리필도 많이 해주시는데

모든 반찬이 다 맛있어요!


제가 먹은 구성에는 돌솥밥도 나오는데

돌솥밥은 못찍었네요

뜨거운 물 넣고 기다리면

구수한 숭늉이 만들어집니다~~

속도 따땃해지고 얼마나 맛있는지요 ㅎㅎ


든든한 한 끼 챙겨먹고 싶으시다면 포천 어사랑생선구이 추천드립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