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민락동 라멘 맛집 - 키아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 민락동에 맛있는 라멘집은 추천받아

가서 먹어본 후 맛있어서 소개해드립니다.


라멘집 이름은 키아이인데요.

돈고츠라멘에 매콤한 고기양념이 올라간 라멘인 아카라멘이 인기인 곳입니다.



키아이는 건물 1층 중간에 있어서 처음 찾아가시는 분들은

찾아가기가 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건물 1층 중간에 있다는 것만 아시면

헷갈리지 않고 바로 찾으실 수 있을터이니 기억해주세요~~ ㅎㅎ






건물 1층 중간으로 가면 이렇게 키아이 라멘집이 보입니다.

문에 Original Ramen KIAI라고 써있네요 ㅎㅎ

라멘 맛이 무척 궁금해집니다~










앉으니 물과 기본 셋팅을 해주십니다.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돈고츠라멘

아카라멘

야사이라멘

차슈돈부리

차항

오니기리(주먹밥)

교자

탄산음료와 술

을 판매하고 있네요.


돈을 좀 더 추가하면 라멘에 미니음식이나 교자를 추가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아카라멘이 가장 끌려서 아카라멘을 주문하였습니다.











드디어 아카라멘이 나왔습니다.

뽀얀 돈고츠라멘 국물에 차슈와 파, 계란, 김 등

그리고 아카라멘의 핵심인 매콤한 고기양념이 올라가 있습니다.


기본반찬으로는 김치와 단무지를 주십니다.











맛있는 건 자세히 봐야죠~~

저는 처음엔 그냥 돈고츠라멘 맛을 즐기다가

후에 고기양념을 풀어 먹어봤는데요.

고기양념이 참 별미입니다.

약간 느끼한 돈고츠라멘의 맛을 아주 콱 잡아주네요~~


의정부 민락의 라멘맛집 키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