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푸짐한 닭국수가 땡긴다면 파주닭국수 양주율정점

 

안녕하세요!

이제 곧 초복이 다가오네요~

 

2021년 삼복(三伏) 중

초복은 7월 11일 일요일

중복은 7월 21일 수요일

말복은 8월 10일 화요일

입니다.

 

원기 충전되는 맛있는 음식드시고

더운 여름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

 

어제 양주에 점심먹으러 나갔다

눈에 띄어 들어가게된

파주닭국수집 소개해드립니다~

 


 

밥을 후다닥 먹고 들어가야했기에~

매장 사진은 미처 못 찍고 먹은 사진만 찍었네요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가 나옵니다.

김치는 약간 매우면서 시원한게 맛있었어요~

 

닭국수 기본 시켰어요!

8,500원인데

큰 그릇에 반마리의 닭고기가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숙주를 위에 쌓아넣어주셔서

닭고기가 안보여요^^;

 

쌀국수에 보통 숙주를 올려먹거나 넣어먹는데

닭국수에 들어있는건 좀 신기했네요~

 


 

 

파주닭국수는 상호명처럼

파주가 본점인가봐요~

 

파주닭국수 양주율정점 식당은 매우 깔끔하고 청결해서

좋았답니다 :)

 

벽에 걸려있는 안심탕수육 광고를 보고

안 시킬수가 없더라구요~

기본으로 한 번 시켜봤습니다.

 

처음에 고기가 안심이 아니라 닭다리인 줄 알았어요 모양이 ㅎㅎ

소스는 상큼한 유자 소스였는데요.

저는 이런 가볍고 상큼한 소스는 개인적으로 별로라

차라리 기본으로 주시는 양념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었습니다.

 

매운안심탕수육 시킬까 했는데

좀 맵다고 하셔서 그건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어요~

 


 

 

기본 닭국수 양이 많은데 안심탕수육까지 먹으니

배가 터질 것 같았습니다 ㅎㅎ

 


 

 

입구에는 이렇게 과자가 있어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달달합니다~

 

참고로 이 식당은 QR체크인이 되어서 좋았어요.

요즘 전화로 해야하는 곳이 더 많은데..

개인적으로 QR체크인이 더 편하거든요~

 

푸짐하게 닭국수 한 그릇 하시고 싶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포천 투바위 넘어서 바로 있는 곳이라

식당 위치가 좋지는 않다고 생각이 되는데

의외로 식당에 손님이 많은 것을 보니

가성비가 좋고 맛이 괜찮은 식당이기에 손님이 많다는 생각이 드네요.

 

곧 초복인데 한 번 생각날 것 같은 곳이였습니다. ^^

 


 

파주닭국수 양주율정점

 

주소: 경기도 양주시 화합로 1795 (경기도 양주시 율정동 283-30)
전화번호: 031-866-1807


운영시간:
- 평소 11:00~21:00 / 15-17시 브레이크타임(주말제외)
- 월요일 11:00 ~ 15:00
- 첫째와 셋째 일요일, 둘째와 넷째 월요일 정기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