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거리

건강한 척추를 위한 3H 스마트 지압침대 포천센터 무료 체험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덥고 습한 여름이 왔는데

시원하게 여름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이런저런 일들을 하느라

몸도 마음도 지치고 지쳐버렸네요..

그래서 그런가 요즘 몸도 너무 뻐근하고

특히 허리와 어깨에 통증이 자주 찾아오네요....

이런 저의 안 좋은 몸의 컨디션을 아시는 지인분께서

3H 스마트 지압침대 포천센터를 추천해주셨는데요.

무료로 지압침대 체험이 가능하다고 해서

송우리에 나온겸 겸사겸사 지인분들과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먼저 위치 알려드릴께요.

3H 스마트 지압침대 포천센터의 주소는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솔모루로 47로입니다.

현대공인중개사사무소와 밍타이 간판이 보이는 건물의 5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3H 스마트 지압침대 포천센터

주소: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솔모루로 47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보입니다^^

 


 

3H 스마트 지압침대는 정부조달 우수제품이라고 합니다.

뭔가 신뢰가 가네요~~?

 


 

현재 코로나19 때문에

위와 같은 경우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입장을 정중히 제한한다고 써있습니다.

 

일단 들어가시면 체온측정을 진행하고 키도 측정을 해주십니다.

 


 

3H 스마트 지압침대 포천센터의 정중앙은

제품에 관한 설명들과

많은 구매자분들의 인증표시가 담겨져 있습니다.

 

한눈에만 봐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구매를 했는지 확실하게 느껴져서

이 3H 지압침대가 좋구나!

라는 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더라구요.

 


 

가운데에는 이렇게 의자들이 있는데요.

지압침대 체험을 하기 전에 먼저 의자에 앉아서 잠시 허리온열찜질을 합니다.

뜨끈뜨끈해서 몸이 노곤노곤해졌어요.

 


 

위 사진에 보이는 침대가 바로 3H 지압침대입니다.

두 모델말고도 다양한 종류의 지압침대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모든 지압침대 체험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몇몇 지인분들과 함께 방문하였는데요.

침대에 알맞게 누워서 기계를 작동하면

침대에 있는 지압기계가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목부터 어깨 허리까지 지압이 아주 시원시원! 강하게! 됩니다.

 

지압침대에 누워있으면서

제 뻐근했던 어깨와 통증이 있던 허리에 자극이 엄청나게 오더라구요.

 

침대는 따뜻해서 어느순간 잠이 솔솔왔어요.

 

지압침대에 누워서 지압을 받고 일어나니

온몸이 개운하고 굳었던 어깨가 펴지고

허리가 시원해짐이 느껴지더라구요.

 

뭔가 찜질방에서 몸을 푹 지지고 나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이런 시국에 찜질방 가기도 찝찝해서 못가고 있었는데

몸도 지지고 몸도 풀고 너무 좋더라구요.

 

지압침대는 나이가 많으시거나

육체노동으로 몸이 많이 뻐근하고 피로하신분들이

사용하시기에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안마의자보다 더 자극이 강하고 좋아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네요.

언제든지 부담없이 와서 지압받고 가도 된다고 하시니 마음도 편했어요!

무엇보다 소개받고 갔는데도 구매강압같은 것도 없었고 편하게 몸풀고 가라고 해주시더라구요^^

 

사실.. 한 번 지압침대 받아보니 집에 하나 들여놓고 싶고..

부모님께도 선물도 드리고 싶고..

시부모님 댁에도 하나 놔드리고 싶고..

그런 마음이 불쑥불쑥 들었네요..^^

 

언제든지 편하게

피곤하고 힘든 몸 풀러

3H 스마트 지압침대 포천센터에 방문하셔서

무료체험 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