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길거리

[여행] 순창 향가마을의 향가오토캠핑장 (글램핑, 펜션도 있음)

섬진강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향가오토캠핑장을 올 여름초에 놀러가게 되었습니다♬

 

 

향가마을에 있는 향가오토캠핑장은

오토캠핑장과 글램핑 그리고 방갈로(펜션)를 함께 운영하고 있는 캠핑장입니다.

제1야영장, 제2야영장, 글램핑존, 방갈로존으로 구역이 나눠져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와

취사장 샤워실이 야영장마다 마련되어 있습니다.

놀이터 시설이 아담하지만 깨끗해서 좋아보였어요!

 


 

 

캠핑장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대부분 가족단위로 많이 놀러오는 캠핑장이였습니다.

 

향가오토캠핑장에 방문하시면 제일먼저 이 관리소에 가서 예약확인하시고 체크인하면 됩니다.

 


 

 

저는 글램핑에서 하루 묵게 되었어요.

글램핑 시설 깔끔하고 좋아보이죠?

 


 

 

글램핑 내부입니다.

처음 들어가면 이렇게 작은 거실 느낌의 공간이 있고

안쪽이 침실로 구분되어 있었어요.

 

거실에는 냉장고, 밥솥, 선풍기, 식기류, 버너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작은 테이블도 있구요.

 


 

 

안쪾에 있는 침실이예요.

매트리스와 이불, 배게 등 침구가 모두 마련되어 있습니다.

방에는 에어컨도 있어서 에어컨 틀면 정말 시원했어요.

 

글램핑 텐트 바로 앞에도

나무테이블과 여분의 의자들, 그리고

화로대도 있어서 불멍도 가능해요!

 

잠은 매우 편하게 잘 잤어요~

 

글램핑존 바로 코 옆이 오토캠핑장이라서

여러 가족이 함께 놀러온 분들은

어른들은 텐트에서 자고

애기들은 따로 글램핑 하나 예약해서 거기서 편하게 재우시더라구요~

좋은 방법이라 생각했어요 ㅎㅎ

 


 

 

바로 옆이 섬진강이라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느긋하게

아래로 내려가 섬진강과 향가마을을 둘러보는 것도 좋았어요~

 


 

 


출처: 향가오토캠핑장 홈페이지

 

향가오토캠핑장 시설배치도예요.

 


 

 

향가오토캠핑장

 

주소: 전라북도 순창군 풍산면 향가로 575

위치: 향가유원지 바로 근처

전화번호: 063-652-9001

홈페이지: http://xn--o39aob029hpre93b82e5rls9fbsj4xa.com/?r=home

 

*홈페이지에서 예약필요

 

*주변 관광지: 섬진강, 향가목교, 향가터널, 향가마을 돌담길 등

*할 수 있는 액티비티: 향가터널을 통해가는 자전거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