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잘 숙성된 고기 맛이 괜찮은 포천 정육점 식당 - 포천고깃간

갑자기 고기가 땡겼던 날

아는 분이 여기 괜찮다고 했던 게 기억이 나서

전에 방문하게 된 포천고깃간입니다.

 

 

매장 내부를 따로 찍진 않았어요.

왼쪽 노란색 간판이랑 파란색 간판 모두 포천고깃간입니다.

 

포천고깃간은 정육점 식당인데요.

노란색 간판이 있는 구역으로 들어가셔서

먹을 고기를 선택하고 인원수 말해주고 자리를 잡으면 됩니다.

 

고기는 이베리코 등 숙성이 잘 되어진 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안이 편의점 처럼 되어 있는데

다양한 과자와 음료 및 술이 있어서

먹고 싶은 것을 골라서 계산해서 먹으면 되어요!

 

보통 정육점 식당은 기본 반찬같은 것만 있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다양한 먹을 거리를

편의점처럼 구매해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인 것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그런 장점 때문인지

가족단위, 회식, 친구단위 등 손님이 굉장히 많았어요~

 


 

 

오른쪽 파란색 간판이 식당인데요.

기본 반찬이 굉장히 많았고 셀프시스템이라 편했어요!

 


 

 

돼지고기 여러 부위 구매해서 구워먹었어요~

고기 맛이 되게 괜찮았어요! 맛있! 맛있!

 


 

 

벽쪽에 따로 육회판매글씨가 보여서 육회 주문해봤어요~

육회 맛이 심심해서 개인적으론 좀 아쉬웠는데

여기는 육회를 심심하게 하신대요~

 


 

 

사이드메뉴로 비빔냉면이랑 도시락시켜먹었는데

비빔냉면은 너무 저렴한 맛.. 이였고

도시락은 맛이 뭔가 많이 아쉽..

 

그래도 식당이 참 깔끔하고 예쁘고!

회식자리이든 친구랑 먹으러 오든, 가족이랑 먹으러 오든

매우 편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손님들도 다양한 연령대였구요~

 

포천고깃간은 식당 안에서도 고기를 먹을 수 있지만

식당 안 쪽으로 들어가면 밖에서도 먹을 수 있더라구요!

대신 야외에서 먹으면 고기를 구을 수 없기에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서 가지고 와주신대요.

 

저희는 여름이라 덥고 벌레도 걱정되서

안에서 식사했어요~

다음에 고기 먹으러 또 가야겠네요

 


 

포천고깃간

주소: 경기 포천시 중앙로 184
위치: 포천하나로마트 맞은편
전화번호: 070-7769-1840
영업시간: 11:00 ~ 23:00

*식당 앞에 주차 2대 가능공간 있으나 거의 주차되어 있거나

주차하기 어려운 경우엔 주변 도로변이나 옆쪽에 주차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