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칼국수 맛집 - 국시집 밀가마

이 곳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칼국수 맛집입니다만

솔직히 나만 알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나만 알고 싶은 식당이로다

 

저는 여기서 칼국수 먹고나면

왜이리 보양한 느낌이 날까요

너무 맛있고 먹고나면 속이 다 든든해요!

 

 

 

평일 점심이든 주말이든.. 비오는 날이든.. 문전성시를 이루는 식당

손님들 대기줄 보이시나요

아 기다리고 기다려야 맛있는 칼국수를 먹을 수 있어요

기다림(웨이팅)이 아깝지 않은 몇 안되는 맛집!

 

얘기만 들었지 오랫동안 한 번도 안가봤었는데

안가본 내 자신이 매우 후회스러울 정도더라구요. ㅋㅋㅋ...

한 번 방문 이후 여러번 여러번 재방문 한 곳입니다.

 

가끔 너무 생각나서 가고싶다고 땡깡부려도

웨이팅이 너무 길다고 가기 싫어하시는 내님을

설득하고 설득해서 왔지요.. 헤헤

같이 와줘서 고마워요!

 


 

 

 

오래 기다린 끝에 드디어 입장!

식당안에도 손님들이 바글바글

 

이 국시집 밀가마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오직 손칼국수와 만두 두 가지 뿐입니다.

 

모든 재료가 국내산! 굿굿!

 

1인 1칼국수 그리고 만두 한 판 시켰어요.

 

 


 

 

 

이 진득한 사골육수 칼국수

이게 뭐라고 이리 맛있나요

내 맘을 저격!

너무 맛있쪙!

존맛!

존맛탱!

 

칼국수치고는 비싸지만 가격따윈 생각안나는 맛 ㅠㅠ!!

여기서 단 한번도 국물하나 남겨본 적이 저는 없습니다.

국물까지 싹싹... 하하하

 


 

 

 

만두예요.

사실 만두는 그때그때 맛이 달라요...

처음 먹었을 때는 맛없었고

두번째 먹을 때는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로 만두는 굳이 안 사먹어도 되는 것 같아요.

맛 복불복이 개인적으로 심하다고 느껴지네요.

 


 

진득한 사골육수가 들어간 칼국수 땡기시나요~?

무조건 한 번은 가보세요!

강추!

 


 

 

국시집 밀가마 / 국시집밀가마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1723번길 28 (자일동 355)
위치: 축석검문소에서 의정부 방향으로 오른쪽 깊숙히 있음
전화번호: 031-851-6045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휴게시간) 15:00 ~ 15:30
*갈때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브레이크타임 되도 쉰 적이 없었음 
매주 일요일 휴무

*메뉴: 손칼국수, 통만두 오직 두 가지

*주차가능
*비오는 날, 주말엔 웨이팅 김

*손님이 많기에 혼밥하러가기엔 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