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천 송우리 소갈비살 1kg를 7만원대에 먹을 수 있는 곳 - 미소만찬

어무니께서 소고기 사주신다해서 호롤로하면서 따라갔어요.

원래 미소육화였는데 가보니 어느새 미소만찬으로 상호명이 바뀌어 있더라구요?

그래도 파는 건 다 똑같은거 보니 상호명만 바뀌었나봐요~

 

여기는 소고기, 돼지고기, 소갈비살, 돼지갈비, 육회 등 각종 고기류와

매콤명태조림이 유명한 곳이예요.

송우리에서 나름 유명한 소고기집이랍니다.

 

여기는 가족이랑 많이 왔었고

회식으로도 몇 번 왔었어요.

여러 모임으로 고기랑 밥먹으러 오기에 좋은 식당이예요.

 


 

 

자리 잡고 앉으면 나오는 기본 반찬들이 여러가지 많이 나와요~

 


 

 

 

반찬은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면 주세요~

주문하면서 돌솥밥도 미리 시키구요.

 


 

 

소갈비살 1kg를 주문했어요

보면은 양이 작아보이지만

막상 먹으면 양이 참 많아요

셋이서 먹었는데 너무 배불렀어요

 

소갈비살 1kg에 78,000원이였나 79,000원 이였나 했어요.

가격이 스물스물 오르긴 하네요.

전에는 더 저렴했던걸로 기억이 나는데..

그래도 이 가격에 소갈비살 1kg를 배불리 먹을 수 있다니..ㅎㅎ

계산은 기분좋게 제가 했답니다. 

 


 

 

미소만찬 포천송우리점

주소: 경기 포천시 소흘읍 호국로523번길 36-10
위치: 통일대삼거리 근처
전화번호: 031-542-1415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주차장 널널

*회식장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