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좋은 지름

이 칼로리 실화냐 근데 맛도 있어 -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너무 더운 요즘

아이스크림이 왜이리 생각나는지

 

근데 아이스크림을 먹다보면

왜 이리 찔릴까..

아이스크림을 먹는 순간은 너무 좋지만

먹고 나면 밀려드는 후회..

 

아..

다이어트해야하는데..

 

그러다 우연히 인터넷에서

발견하게 된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칼로리 이거 실화냐

 

한통에 356kcal가 안된다니 ㄷㄷ

유투브 보니 맛도 좋다는 평이 ㅎㅎ..

질러볼까?

 

사실 3개만 지르려고 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밖에 구입이 안되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경하다가

3개가 아닌 6개 세트로 구입했다.

 

6개로 구입하면 더 싸잖아요?!

 

라라스윗 파인트 6 Set 41,900원에 구매!

무배무배~ 무료배송 ㅎㅎ

 


 

내가 선택한 맛은

바닐라빈
딸기
요거트
밀크티
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6가지 이다.

 


 

우리집까지 배송오는데 2~3일은 걸릴텐데

아이스크림이 오면 녹아있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드라이아이스를 엄청 넣어줘서

아이스크림이 꽁꽁 얼려서 잘 도착했다 :)

 


 

 

제일 먼저 개봉한 맛은 밀크티!

밀크티의 맛이 잘 살려져있고

생각외로 서걱서걱하지 않고 부드러웠다.

맛은 딱 내 취향저격이라 맛있는데

다 먹고 나서 입안에 계속 남아 있는 묵직함이 조금 아쉬웠다.

 


 

 

두번째로 먹은 맛은 쿠키앤크림이다!

으.. 이거 완전 존맛

마구마구 퍼먹는데 칼로리에 대한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

이건 먹고나서도 입안이 깔끔해서 좋았고

아이스크림이 부드러워서 더 좋았다!

 

그 다음엔 딸기를 먹었는데

딸기 사진을 못찍... 먹느냐 바빠서..ㅋㅋ..

생냉동딸기들이 아주 콕콕 많이 박혀있고

넘나 넘나 딸기 100%의 느낌!

완전 존맛!

딸기도 강추!

 

아직까지 3가지 맛만 먹어봐서

나머지는 먹어보고 추가로 더 후기를 남겨야겠다.

 

암튼 지금까지 먹어본 결과

칼로리가 적은데

아이스크림 퀄리티도 좋고

가격도 이 정도면 칼로리 낮게 만든 거 생각하면 굿굿

 

재구매 의사 100%다.

 

이런건 참 협찬 받으면 좋으련만..ㅋㅋ....

내돈내산인데 아깝지 않은 구매였다!

다 먹고 더움이 계속 지속되면 또 사먹어야겠다.

 


6가지를 다 먹어보았다.

칼로리 굿굿에 맛도 낮은 칼로리에 비하면

이정도 퀄리티의 맛을 구현해냈다는 것에 극찬이 들 정도이다.

놀랍다. 이 칼로리에 시중 일반 아이스크림과 같은 맛이라니.

 

다만, 몇 숟갈 먹고 냉동실에 보관하고

다시 꺼내 먹으면

아이스크림이 처음에 먹었던 질감과는 다르게 서걱서걱하면서 맛이 없다.

 

딱 한 번 개봉했으면 한 번에 다 먹어야하는 게 베스트 같다.

 

요거트는 나한텐 좀 신 요거트맛(?)이고
가장 최애맛은 딸기랑 쿠키앤크림, 치즈케이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