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포천 광릉수목원 맛집 - 쭈꾸미킹 광릉수목원점

 

아는 동생이 맛있는 쭈꾸미집있다고 해서 데려가줬어요.

어느 화창한 점심시간에 쭈꾸미킹 광릉수목원점 갔다왔습니다~

 

축석고개에서 광릉수목원길 가는 쪽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인데요.

점심시간에 가면 손님들이 많아서 항상 웨이팅을 해야만합니다.

 

쭈꾸미킹을 동생으로부터 알게 된 이후

3~4번을 더 방문했었어요.

 


 

 

식당내부는 이런 분위기계요.

테이블도 자리도 많지만 항상 손님들이 바글바글하답니다.

 

1층은 식당이고

2층은 식당에서 운영하는 카페가 있는데요.

쭈꾸미킹을 이용한 손님은 카페이용시 음료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갈때마다 5~6명이서 가서 쭈꾸미킹세트를 시켰어요.

쭈꾸미킹세트는 1인 16,000원이구요.

5~6명정도 가면 피자가 2판 나오는데 1판은 좀 큰 사이즈, 다른 한 판은 좀 작은 사이즈로 나와요.

피자가 2판 나오면 피자를 다른 걸로 선택할 수 있어서

한 판은 고르곤졸라피자 한 판은 알로하 피자로 해달라고 했어요.

피자 종류 변경시 추가요금이 있었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쭈구미킹세트는 쭈꾸미볶음, 고르곤졸라피자, 버팔로윙, 왕새우튀김, 에이드 구성이예요.

 

음식을 시키면

샐러드, 여러 반찬, 야채반찬, 묵사발 그리고 큰 비빔밥 그릇에 밥이 담겨 나오는데요.

비빔밥그릇에 야채반찬을 넣고 밥과 함께 쭈꾸미를 넣어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레알 한 상 가득~

 

 


 

 

이건 알로하피자이구요.

 


 

 

고르곤졸라피자입니다.

 


 

 

쭈꾸미킹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에이드예요.

 


 

 

너무나 좋아하는 버팔로윙과 왕새우튀김 그리고 감자튀김이 나오는 튀김바스켓!!

버팔로윙도 넘넘 맛있고 감튀도 맛있고

왕새우튀김은 진짜 새우가 엄청나게 커요 ㅋㅋㅋㅋ

새우튀김 맛있어요~~

옴뇸뇸

 

다 먹으면 배가 터질려합니다.

항상 여기와서 먹으면 배터질것같네요.

 

그래도 후식배는 있다고 밥먹고 2층올라가서 음료를 하나씩 주문하고

호로록합니다..ㅋㅋㅋ

 

세트 주문시 다양한 구성으로 요리가 나오기 때문에

어린이들도 데려와서 먹기 좋다고 생각해요!

 


 

 

쭈꾸미킹 광릉수목원점
주소: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1104
전화번호: 032-543-7191
운영시간: 매일 11:00 ~ 21:30


*식사시간에 가는경우 웨이팅필요함

*주차장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