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지인에게 추천받은 중식집 - 포천팔공짬뽕 수제돈까스

저와 제가 아는 지인분에겐

그동안 짬뽕의 1위 성지는 자유궁이였습니다.

그런데 이 분이 저를 만나 수다를 나누다가

요즘 포천팔공짬뽕에 푹 빠지셨다는거예요!

 

꼭가서 먹어보라고

짬뽕말고도 돈까스도 맛있고 여러 음식 다 맛있다며 추천해주셔서

이번에 한 번 가보았어요~

 

 

이미지출처: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449023787

 

빨간색간판이라 눈에 금방 띄어요~

포천에서 의정부로 나가는 국도에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 쪽 국도 타시는 분들은 아마 지나가시면서 많이 보셨을거라 생각해요~

 


 

 

저는 무슨 짬뽕시키고

저랑 같이 간 분은 짜장면시켰고

같이 먹을 미니탕수육 시켰어요~

 

홍합, 조개, 새우, 오징어가 푸짐해서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랑 오징어!!!!

 

제가 먹을 짬뽕 빨리 사진 찍고

후루룩 먹을 생각에 짜장면 사진은 없어요..ㅎㅎ

 


 

 

먹음직 스러운 탕수육~

바삭바삭했어요!

 

미니탕수육은 각자 음식하나 시키고 같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맛은 다 괜찮았네요!

송우리 나가는 길에 중화요리 땡기면 한 번 더 방문하고 싶어요~

 


 

 

포천팔공짬뽕 수제돈까스

 

주소: 경기도 포천시 호국로 1193 (자작동 276-2)
전화번호: 031-536-0353


운영시간: 
화요일~일요일 10시 ~ 20시 라스트오더
월요일 10시 ~ 14시
마지막주 월요일 휴일

*주차가능

*포장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