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사 가로수길에서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예뻤던 식당 - 창화당 신사점

점심시간 쯔음 신사 가로수길에 있었어요.

뭘 먹어야 하나 고민했어요.

딱 뭔가 먹고싶은 건 없고.. 간판들을 봐도 땡기는 곳은 없고..

 

그러다 딱 눈에 띈 예쁜 식당 창화당이예요.

식당 앞에 있는 메뉴를 살펴봤어요.

 

여러 종류의 지짐만두와 찐만두,

멘보샤, 떡볶이, 떡만두국, 김치볶음밥, 제육볶음밥, 새우완탕면 등을 파는 식당이였어요.

 

면덕후에게는 새우완탕면에 눈이 갑니다.

오늘은 새우완탕면이드아!

하고 들어갔어요.

 


 

 

그 옛날 어렸을 적

할머니와 한옥집에서 살았을 때

아니면 외할머니댁에서 봤었던 상들이 이 식당에 있어요 ㅋㅋㅋㅋ

 

인테리어 진짜 레트로하고 독특하다!

그리고 예쁘더라구요.

 


 

 

이거슨 자개테이블인가..

옛날 느낌 뿜뿜

 


 

 

만두전문점에서 새우완탕면을..ㅋㅋㅋㅋㅋ

딱 베트남쌀국수 국물베이스에 면과 새우완자가 들어있는 거네요.

 

아.. 새우완자가 제대로 안 익었는지 약간 비린내가..ㅠㅠ

흑.. 이걸 만원이나 받다니 싶긴한데..

 

면덕후는 그래도 냠냠 먹습니다.

 

전체평으로는 식당이 참 독특하고 예쁘다!

옛날에 할머니와 함께했던 추억들이 새록새록 생각난드아~~~ 정도예요.ㅎㅎ

 


 

 

 

창화당 신사점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길 16

전화번호: 070-4419-0908

운영시간: 매일 11:30 ~ 21:00

 

*포장 및 배달가능

*주차불가능

*혼밥가능

 

 

홈페이지:

 

창화당

창화당X창화루, 공식 온라인쇼핑몰-이제 줄 서지 말고 만나봐요!

changhwad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