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중복엔 먹고나면 기운이 나는 삼계탕 한그릇 - 지호한방삼계탕 포천점

안녕하세요
저번에 중복이였죠?

이것저것 포스팅을 하고 하다보니 중복이 지난지 좀 되어서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내님께서 중복날에 점심으로 삼계탕먹으러 가자고 해서
포천에 있는 지호한방삼계탕 포천점 가서 삼계탕 한 뚝빼기 조지고 왔어요

 




 

지호한방삼계탕은 선단교차로에 있는데요
여기 가게 안이 어두워서 그런건지 매번 지나갈 때 마다 가게가 영업안하는 느낌이예요..
식당 안에 불이 어두워서 그런건지 불 이 다 꺼져있는 느낌..



 

 


혹시몰라 미리 전화하니 영업하신다고 해서 부랴부랴 갔지요
역시나 바로 가서 봐도 식당 연건지 확신이 안 들정도로 어둑어둑..ㅋㅋㅋ
그래도 식당 옆에 차들이 많이 주차되어 있어서 영업하는거 맞구나 했어요
막상 안에 들어가니 손님들이 바글바글했네요







삼복에는 손님들이 많은 관계로
건강삼계탕만 판매한다고 해서
건강삼계탕 2개 주문했어요

저는 지호한방삼계탕은 처음 와보는데
원래 여기서 삼계탕 주문하면 인삼주랑 제호탕이라는 것을 주나봐요
오늘은 아쉽게도 못 먹어봤네요~

 


 

 


좋은 한약재를 가득 사용해서 만드나봐요

 


 

 

 


삼계탕을 주문하면
깍두기, 김치, 마늘짱아찌, 양파, 쌈장이 나옵니다.

어서 삼계탕이 나왔음 좋겠다!




 

 

 


건강삼계탕이 나왔어요


국물은 약간 진득하고 은은하게 한약재 향들이 나서
좋은 음식을 먹는 기분이 마구마구 들었어요!

닭고기도 부들부들했구요!
맛이 굿굿

보양하고 한 더위 물리치기에 좋은 삼계탕이였네요!

 

 


 

 


지호한방삼계탕 포천점


주소: 경기 포천시 호국로 1058
위치: 선단교차로에 위치
전화번호: 031-534-3580

*주차장있음
*삼복에는 건강삼계탕만 판매(인삼주와 제호탕 미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