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생이 송우리에 카레곱창 먹으러 가자해서 가본 - 왕십리야채곱창

어느 날 동생이 곱창먹고 싶다면서

송우리에 카페곱창이 맛있는 곳에 저를 데려갔어요.

 

송우리 맛집골목에 있는 곳인데

왜 이런 곳이 있었나

그동안 제 눈에는 왜 안보였나 싶네요.

 

아무래도 제가 그다지 곱창은 좋아하지 않기 때문일까요? ㅎㅎ..

암튼 가본 곱창집은 왕십리야채곱창이라는 식당이였어요!

 


 

 

기본 세팅으로

시원한 국과 곱창 소스 두 종류, 생마늘, 상추, 샐러드, 단무지가 나와요.

 

 


 

 

 

안 시키면 왠지 섭한 계란찜!

 


 

 

 

으~

비주얼 최고!

 

제가 진짜 곱창은 안좋아해서 곱창볶음은 안 먹는편인데도 불구하고

꽤 많이 먹었어요...ㅎㅎ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좋아하실 것 같아요!

 

여러 곱창볶음 메뉴가 있는데

여기는 그 중 카레곱창이 가장 유명하대요!

 

마무리로는 볶음밥 먹었어요~~

 

곱창좋아하시는 분들 한 번 카레곱창 먹으러 가보세요!

 


 

 

벽에는 이렇게 메시지를 남기고 간 사람들이 많았어요!!

중고딩때의 자주가던 분식집 같은 느낌이 물씬 들었던 곳이였네요 ㅎㅎ

 


 

 

왕십리야채곱창


주소: 경기 포천시 소흘읍 송우로 76

위치: 송우리 맛집골목, 노랑통닭 근처
전화번호: 0504-0544-1420


영업시간:
매일 16:00 ~ 24:00
2,4째주 월요일 휴무

*주차 인근 공영주차장에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