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회룡에 해물찜이 맛있고 음식이 정갈하게 나오는 식당 - 미스터아구

주말에 회룡에 짬뽕맛집이 갑자기 너무 생각나서
내님이랑 짬뽕먹으러 갔는데

막상 찾아가니 휴가라고 떡하니 써져있고
가게가 닫혀져.. 있더라구요 ㅜㅜ

짬뽕말고 먹고싶었던 게 해물찜이였고
시간은 어느덧 2시가 넘어가서
배는 너무 고프고..

급하게 주변에 해물찜 식당 검색하다 발견한
미스터아구라는 식당 가보았어요


 

 


식당이 외관도 내부도 모두 엄청 깔끔해요!
가족단위 가족대모임, 커플, 부부 등 다양한 손님들이 점심시간이 훌쩍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많았어요.

 


 

 


해물찜 중으로 시켜야하나 ㅋㅋㅋ 고민하다가
해물찜 소로 시켰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어마무시하고
엄청나게 정갈해요!
제 마음에 쏙 ~ 들었네요

생선구이도 반찬으로 나오는 클라스!
왼쪽에 탕수육은 버섯탕수육이예요.
반찬 다 맛있어요!!

아 사진에는 안나왔는데 미역국도 있답니다~



 

 


드디어 해물찜이 나왔어요!
맵기는 딱 신라면 매운맛 정도라는데
매운정도도 적당하고
콩나물도 많고
고니도 많고
해산물도 다양다양 많았어요!

원래 저랑 제님 둘이서 소짜 부족한데
여기 소짜는 부족하지 않더라구요~

 


 

 


해물찜 마무리는 무조건 볶음밥 아닙니까!
여기는 볶음밥을 따로 볶아서 주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새로운 음식을 하나 더 시킨 기분이였어요

볶음밥에 날치알도 많이 넣어줘서
진짜 볶음밥이 존맛탱 존맛탱구리 존맛

볶음밥까지 싹쓸이 하니 배터지는 줄 알았네요

담에 가족이랑 함께 와서 해물찜 싹쓸이 또 하고 싶은 곳이였어요!

식당은 좌식테이블도 있고 의자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앉고 싶은 자리에 앉으면 되구요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와서 밥먹기에 좋은 식당이더라구요.

그리고 화장실 쪽의 밖에 따로 세면대가 있어서
더러워진 손 닦기에도 편했어요~~

가족단위 회식, 단체모임 등에 무척 잘 어울리는 식당이였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2650949

 

미스터아구 의정부점

경기 의정부시 회룡로 91 (호원동 329-2)

place.map.kakao.com

 

미스터아구 의정부점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회룡로 91
위치: 회룡역 2번 출구에서 250m
전화번호: 031-875-8680
영업시간: 11:30 ~ 22:00 연중무휴

*주차장있음
*포장가능
*유아시설(놀이방) 있음